게임 속으로2011. 9. 23. 16:55

에이스 컴뱃 : 어설트 호라이즌 발매 예정

 

-      새로운 브랜드로 다시 태어난 초음속 대파괴 슈팅

-      영화 그 이상의 긴박감 넘치는 비행 슈팅 체험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Xbox360용 초음속 대파괴 슈팅 “에이스 컴뱃 : 어설트 호라이즌” 2011 10월에 발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에이스 컴뱃 : 어설트 호라이즌은 초음속 대파괴 슈팅이라는 장르로 새롭게 부활하는 시리즈 최신작이다. 오랜 공백을 깨고 PS3로는 첫 발매되는 시리즈이기 때문에 그 관심도 또한 매우 높다. 게임 자체도 전작과는 상당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n  스토리

2015년 동아프리카, 아프리카를 되찾는다는 슬로건 아래 아프리카 전토에서 반정부운동이 본격화되고 있었다. 현지 정부는 연방국가에게 연안지역을 위협한 반정부군과 해적 퇴치를 도와달라고 요청한다. NATO 가입국은 연합군 파견을 결정하였고 아프리카 각지에서 작전을 펼친다. 하지만 반정부군의 근대화된 군사력과 지형의 이점을 활용한 게릴라 작전으로 인하여 전투는 일진일퇴를 거듭하며 장기화 양상을 보이고 있었다.

 

 미국 공군인 윌리엄 비숍 중위는 오랜 친구인 호세 구티에레스 대위와 함께 워울프 부대를 이끌고 작전에 참가하여 헬리 부대, 폭격기 부대를 포함한 제108 테스크포스의 리더를 역임하게 되었다.

 

 어느 날, 게릴라 퇴치 작전에 참가하던 헬기 부대가 갑작스러운 빛과 폭풍에 휩쓸려 추락한다. 살아남은 소수의 병사가 심각한 화상을 입고 호송되었다. 기지 내부에서는 반정부군이 신형폭탄을 개발한 것 같다는 억측이 떠돈다. 그들은 어떻게 고도의 기술을 요하는 병기개발에 성공했을까. 그 화살촉은 기지에 스크램블을 요청하는 경보가 울려 퍼진다. 신형폭탄을 추적하는 비숍 일행. 전장은 아프리카를 북상하여 전세계로 번지는데

 

n  박력 넘치는 도그 파이트, 신규 시스템 크로스 레인지 어설트

 에이스 컴뱃 : 어설트 호라이즌은 크로스 레인지 어설트라는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크로스 레인지 어설트는 액션성과 슈팅성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키고 영화 같은 카메라 워크로 박력 넘치는 비쥬얼을 제공하는 핵심 기술이다. 크로스 레인지 어설트의 도입으로 인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속도감은 역동적인 연출을 실현하여 플레이어에게 색다른 체험을 제공할 것이다.

 

 원거리에서 미사일 공격으로 처리할 수 없는 민첩한 전투기와 대치 중일 때 적기의 후방으로 접근하면 크로스 레인지 어설트 상태가 된다. 이 상태에서는 화려한 회피기동을 반복하는 적기와 근거리 전투가 전개되는데 중앙에 표시되는 어설트 서클에 적기를 포착하면 미사일의 유도 성능이 향상된다. 격한 움직임을 반복하는 적기를 포착하려면 기체를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이 중요하다.

 

 크로스 레인지 어설트로 적기를 격추시키면 줌인 카메라, 미사일 추격 카메라, 슬로우 모션 등 영화 같은 역동적인 카메라 워크가 파괴 연출을 극대화시킨다. 플레이어는 콕핏에서 탈출한 파일럿의 모습을 보며 적기의 단말마를 들을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세계 최초의 도그 파이트

고층 빌딩 사이를 초음속으로 비행하며 적군의 전투기와 어지럽게 펼치는 전투는 숨 쉴 틈도 없는 세계 최초의 도그 파이트를 체험한다! 눈 앞에서 적을 산산조각 내는 박력과 흥분을 느낄 수 있는 격렬한 액션 슈팅. 적군의 전투기는 폭발하여 흩어져 잔혹하리만치 흔적도 남지 않는다!

 

n  현실 세계를 무대로 한 리얼한 전쟁 드라마

스토리는 전미 베스트셀러 군사작가 짐 데페리스와 공동 제작하였다. 현실세계를 무대로 실감나는 상황이 가득한 전쟁 드라마를 캠페인을 통하여 체험할 수 있다. 아프리카를 비롯하여 책략과 음모로 인하여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무대와 속도감 넘치는 전개로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향상시킨다.

 

n  전작을 초월하는 다양한 항공병기

이번에는 전투기, 공격기만이 아니라 다양한 항공병기를 탈 수 있다. 공격헬기의 압도적인 화력으로 적을 쳐부수는 저공전투. 도어거너가 되어 펼치는 장대한 총격전. 건십을 타고 망원 카메라로 정밀 지상 공격. 대형폭격기의 융단폭격 등 개성이 풍부한 액션 슈팅을 즐긴다!

 

n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조작 체계

시리즈의 고정 팬부터 처음 하는 초보자까지 직감적인 조작을 통하여 누구나 원하는 대로 공중전을 펼칠 수 있는 스탠다드 조작과 전투기의 독특한 조작 방법을 재현하여 전작의 조작을 본 딴 오리지널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지면과 고층건축물 등과의 충돌을 회피하는 플라이트 어시스트기능이 탑재되었다. 플레이어의 기술과 스타일에 따라 최강의 호쾌함과 직감적인 공중전을 즐길 수 있다.

 

n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는 수도공방 팀 배틀

동료와 팀을 만들어 플레이 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 모드 수도공방전탑재! 워싱턴, 파리 등 세계 각국에 실존하는 대도시의 상공에서 전례 없는 대항공전을 플레이한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110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PS3, Xbox360

장르: 초음속 대파괴 슈팅

 

저작권: ©2011 NBGI

All trademarks and copyrights associated with the manufacturers, aircraft, models, trade names, brands and

visual images depicted in this game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and used with such permissions.

©GeoEye/JAPAN SPACE IMAGING CORPORATION

©DigitalGlobe, Inc., All Rights Reserve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