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0. 8. 12. 19:30

삼성전자 제품 살 땐, 삼성 디지털멤버십 카드

 

 

평소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 삼성전자 제품을 많이 애용합니다. 성능이나 디자인도 마음에 들지만 특히 AS가 좋아서 구매할 때는 삼성전자 제품이 1순위죠.

온라인 쇼핑몰 보다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직접 방문해서 실제품도 보고 담당자의 설명도 듣고 어느 정도 가격 네고도 받고 해서 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들고 오는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삼성디지털 멤버십 카드도 만들어서 구매금액의 0.2%를 포인트로 적립 받아 왔었죠. 그런데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신용카드도 새로 나왔다고 해서 서비스를 살펴본 후 가입하게 되었답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www.samsungcard.com)를 방문하면 삼성디지털멤버십 카드에 대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디지털멤버십 카드의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삼성디지털프라자 전자매장에서 결제시 U-Point 3% 적립

-         삼성디지털프라자 전자매장에서 결제시 2/3/6개월 무이자할부

-         삼성전자 매장에서 2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4대 제품에 한해 A/S 3년으로 연장

-         위클리보너스 서비스 이용시 2% U-Point 적립

-         제로할부서비스로 우대 이자율 혜택 제공

 

이 외에도 CGV 할인서비스, 놀이동산 할인 서비스, 각종 제휴서비스 등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들도 함께 제공됩니다.

 

 

 

청구서를 받으면 다양한 이마트 할인쿠폰이 함께 동봉되어 오더군요. 연회비는 해외겸용이 1만원, 국내용이 8천원입니다.

 

 

 

삼성 디지털멤버십 신용카드 사용으로 적립되는 U-Point는 삼성카드의 보너스 포인트와는 다릅니다. 전자매장 이용시 적립되는 포인트는 연간 30만 포인트 한도로 적립되고,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2년입니다.

적립된 U-Point가 5,000 포인트 이상이면 U-Point 가맹점에서 발생한 매출에 대해 지정한 청구금액을 상환하는데 사용이 가능하고, 1포인트는 1원으로 충전되어 사용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삼성디지털 멤버십 포인트는 삼성디지털 멤버십 신용카드의 U-Point로 합산해주더군요.

4월에 삼성디지털프라자(리빙프라자)에서 LED TV를 구매했었는데 구입금액의 3%인 75,000포인트 적립을 확인할 수 있죠. 구입했던 LED TV는 4대 제품 (TV,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에 해당되어 무상서비스 기간도 3년으로 연장되었습니다.

, 코스트코에서는 삼성카드의 독점계약으로 삼성카드만 결제가 가능한데 구입 금액의 0.5%를 U-Point로 적립해 주더군요.

 

 

 

U-Point가 적립되거나 할인되는 다양한 가맹점들은 UPoint홈페이지 (http://www.u-poi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U-Point는 U-Point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가서 평소 필요했던 헤어 드라이기를 할인가에 포인트로 구매했습니다.

 

 

 

삼성 디지털멤버십 카드로 제로할부, 위클리보너스, 3년 무상 서비스, 3% 포인트 제공 등의 혜택을 누려보세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