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12. 10. 19:40

 

[오픈케이스]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

 

 

12 7 PS4용으로 정식 발매된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입니다. 원작의 역사가 오래된 만큼 패미콤부터 PS, Wii, PSP, DS 용으로 다양한 작품들이 게임으로도 꾸준히 출시되었지만 국내에 정식 발매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울트라맨] 시리즈, [파워레인저] 시리즈와 함께 [가면라이더] 시리즈는 일본의 3대 특촬물 중 하나로 손꼽히는 작품이죠. 하지만 국내에서는 상대적으로 [가면라이더]의 인지도가 낮은데, 최근에는 TV 시리즈 방영도 꾸준히 하고 관련 장난감들도 출시되어 점차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예약 판매를 통해 국내에서 방영된 모든 가면라이더를 수록한 한국 전용 특제 스탠드 달력과 캐릭터 키 비주얼이 담긴 콜렉터즈 카드, 그리고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가면 액세서리 DLC 코드를 증정하였습니다.

 

 

 

 

체력이 소진되어도 라이징 마이티폼으로 변신하여 부활하는 가면라이더 쿠우가부터 스피드를 활용한 전술을 펼치는 파이즈, 에너지 아이템으로 파워를 상승시키는 에그제이드, 단번에 장거리 점프를 할 수 있는 빌드까지 원작의 개성 강한 가면라이더의 기술들을 게임으로 재현해 내고 있습니다.

 

 

 

 

심도 있는 조작 방법과 기술로 대전을 펼치기 보다는 간단한 조작으로 콤보를 구사하고 캐릭터가 지닌 필살기를 발동할 수 있더군요. 더군다나 간단 조작 설정을 통해 오토 가드 및 단순한 버튼 연타로도 화려한 기술들을 펼칠 수 있어 대전게임 초보자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