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12. 4. 05:17

 

‘유카레일리’, 예약판매 정보 공개

 

- 124일부터 1210일까지 예약 판매

- 유카 이미지의 키링, OST 다운로드 코드를 특전으로 제공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Team17(Debbie Bestwick, CEO)과 협력하여 1212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이하 ‘PS4’) 오픈월드 플랫포밍 액션 게임 “유카-레일리(한국어판) 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유카-레일리”는 플랫포밍 게임플레이를 위해 다시 돌아온 동키콩반조 카주이패밀리의 합작품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에서 전설적인 플랫폼 게임의 아트와 오디오 팀이 합작해 개발한 캐릭터와 사운드 트랙을 만나볼 수 있다.

 

개발사인 Playtonic Games는 플랫포밍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주인공 캐릭터에게 다양하고 실험적인 움직임들을 추가하였다. 유카의 혀를 이용한 공격이나 레일리의 초음파 공격, 트름과 방귀 소리로 대화하는 괴짜 캐릭터 등이 그것이다. 또한 플레이어는 수많은 종류의 퍼즐과 챌린지를 풀면서 숨겨진 수집품을 모아야 한다. 맛있는 나비 에너지템은 플레이어의 체력을 회복시켜주고, 주요 수집품인 페이지는 새로운 맵을 열 수 있게 해준다. 플레이어는 뱀 상인을 통해서 캐릭터의 새로운 움직임을 자유롭게 구매하거나 잠금해제 할 수 있으며 플레이스타일을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다.

 

 

유카-레일리의 플레이 장면이 담긴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인트라게임즈 유튜브 채널(https://youtu.be/428-N9bDq9k)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판매는 124() 오후 3시부터 1210()까지 진행하며, 예약 특전으로 유카 이미지의 키링’, ‘OST 다운로드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39,800원이다.

 

 

인트라게임즈 공식채널 안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채널별로 제공합니다. 원하는 채널에서 인트라게임즈의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브랜드 페이지: http://intragames.inven.co.kr/

플러스 채널: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인트라게임즈로 검색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12 12

플랫폼 : PlayStation®4

심의등급: 전체 이용가

플레이 인원: 1~4

해외 퍼블리셔 : Team17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오픈월드 플랫포밍 액션 게임

 

저작권: Yooka-Laylee. Developed by Playtonic Games. © 2017 Published by Team 17. Team17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Team17 Digital Limited. All other trademarks, copyrights and logos ar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2017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