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0. 7. 8. 16:43

[GAMERZ] 이벤트 참여해서 게임공략 무료로 보기

 

게이머즈(GAMER’Z)가 10주년을 맞이하여 공략 쇼핑몰을 오픈하고, 게이머즈의 공략들을 PDF파일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더군요.

 

 

오픈베타 이벤트 기간 중에 공략쇼핑몰에 가입하거나 오픈 이벤트를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알려주면 1000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7월 31일까지 Xbox, PS2, 게임큐브, 드림캐스트, GBA 등 300여개의 공략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게이머즈 블로그(www.gamerz.co.kr)에서는 하루에 한번씩 출제되는 게이머즈 퀴즈의 정답을 비밀댓글로 달면 매일 정답자 10명을 추첨해 게이머즈 공략 쇼핑몰 적립금 5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특히 이 게이머즈 퀴즈 이벤트의 경우 중복 당첨이 가능해 포인트 적립에 유용한 수단이 되더군요.

 

 

 

무료 공략들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게임포스 공략 쇼핑몰 (http://gameforce.co.kr/main/index.php)에 우선 가입을 해야 합니다.

 

 

 

현세대 기종인 PS3, Xbox360, Wii, PSP, NDS, PS2 등은 유료로 공략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구세대 기종인 Xbox, PS, NGC, DC, GBA 등은 무료로 공략을 다운받을 수 있더군요.

굳이 잡지를 구매하지 않아도 필요한 공략들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편리하더군요.

 

 

 

게임포스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공략집을 열람하기 위해서는 DRM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하니 전용 뷰어를 설치해 줍니다.

 

 

 

게임포스 쇼핑몰에 회원가입하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서 받은 적립금이 총2,500원이 되었더군요. 그래서 전부터 구매하고 싶던 공략집을 다운받기로 했습니다.

 

 

 

받고 싶은 공략집이 많았는데, 마침 판매가격이랑 적립금이랑 같은 [매스이펙트2]를 구매하기로 했네요. 언어의 압박 때문에 좋은 평가에도 불구하고 아직 플레이 해보지 못했던 게임인데 이번 기회에 공략집 보면서 플레이 해볼 수 있게 되었네요.

 

 

 

적립금으로 결제를 완료했습니다.

 

 

 

결제한 [매스이펙트2] 공략집은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내역을 조회해서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더군요. 컨텐츠 다운로드 기간은 주문일로부터 180일까지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무려 100페이지 분량의 [매스이펙트2] 공략을 이제 무료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전용프로그램에서만 실행이 되니 위의 프로그램 꼭 다운받아 실행하세요. 로딩이 약간 느리긴 한데 그래도 나름 편하게 PC로 공략집을 열람할 수 있더군요. 다만 주의할 점은 최초 다운로드한 PC에서만 열람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인쇄가 불가능한 프린터가 있다고 하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포스 공략 쇼핑몰(http://gameforce.co.kr/main/index.php)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아직 이벤트 기간이 좀 남아 있으니 매일 퀴즈 열심히 참여해서 필요한 공략집들을 이번 기회에 마련해 봐야겠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