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4. 23. 18:36

 

 

 마녀와 백기병 2’, 컴플리트 가이드북 샘플 공개

- 고품질 공략집의 상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샘플 제작/배포

- 일반예약판매 접수도 4 20()부터 시작!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주식회사 카도카와의 전격공략집편집부와 협력해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가 개발한 PlayStation®4전용 다크판타지 액션RPG “마녀와 백기병 2의 컴플리트 가이드북(한국어 번역본)의 샘플 페이지를 공개했다.

 

“마녀와 백기병 2는 지난 410()부터 예약판매를 개시하였으며, 수량 한정으로 접수를 받았던 특별 한정판은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준비한 물량이 조기 소진되어 예약이 마감되었다. , 다양한 DLC 특전이 동봉된 컴플리트 가이드 에디션419()까지 수량 제한 없이 예약 접수를 계속해서 받을 전망이다.

 

한편, 인트라게임즈는 컴플리트 가이드 에디션의 핵심 구성품 중 하나인 마녀와 백기병 2 공식 컴플리트 가이드북의 샘플 공략집을 제작해 배포하기로 결정했다. 해당 샘플 공략집은 풀컬러로 제작되었으며, 게임 진행에 유용한 팁과 데이터가 풍부하게 수록되어 유저들의 핫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샘플 공략집은 하기의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및 열람할 수 있다.

 

https://www.dropbox.com/s/k4nme2rnrkn2j8a/Complete_Guide_Sample.pdf?dl=0

    서버 트래픽 사정으로 1일 최대 3,000명까지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컴플리트 가이드 에디션의 예약 접수가 종료되는 시점인 420()부터는 일반판의 예약 접수를 개시하며, 427()을 기점으로 모든 예약판매는 종료된다. 일반판 예약특전으로는 무기 DLC 4“PlayStation®4 전용 커스텀 테마 Ver.1”, 그리고 유료 DLC 체험 패키지 탐험의 시작이 제공될 예정이다. 각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컴플리트 가이드 에디션이 69,800, 일반예약판이 62,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5 2

플랫폼 : PlayStation®4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다크판타지 액션RPG

 

저작권: ©2017 Nippon Ichi Software, Inc.

©2017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