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9. 9. 12:41

 

 

SD 건담 지 제네레이션 제네시스

한글판 20161122일 발매 결정 및 한글판 스크린샷 공개

 

- 우주세기 100년의 역사를 돌아볼 수 있는 건담 작품 다수 수록!

- 보다 진화한 연출과 MS의 표현으로 즐기는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4, PS Vita용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 ‘SD 건담 지 제네레이션 제네시스’(한글판)의 국내 정식 발매일이 1122일로 결정 되었다고 발표했다.

 

‘SD 건담 지 제네레이션 제네시스 1998PlayStation®‘SD 건담 지 제네레이션의 발매 이후 시작 된 지 제네레이션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건담 작품에 등장하는 모빌 수트나 캐릭터들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부대로 편성하고, 강력한 적 부대를 상대로 자신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그야말로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의 왕도라 할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한글판으로 제공되며, 특히 일본과 동시인 1122일에 발매 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스트림 렌더링 애니메이션'을 채용하여 각 파츠 별 모션을 취하여 기체의 움직임을 보다 다이나믹하게 연출하였으며, 전작보다 해상도가 업그레이드 되어 세밀한 부분까지 질감을 표현하고 있다.

 

배경 또한 지금까지는 '평면적인 연출'이었으나, MS의 움직임을 보다 두드러지게 표현한 '입체적인 연출'로 진화했다. 이로 인해, 시가지나 우주 데브리 영역 등 장해물에 가로막힌 환경에서 펼쳐지는 모빌 수트의 전투 행동을 재현하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1122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S Vita

장르: 건담 시뮬레이션

권리표기: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