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5. 27. 22:59

 

 

반짝이는 웨이브를 일으키자!

PS4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한글판) 928일 발매

 

- 신곡을 감상할 수 있는 두 번째 PV 공개!

- 새로운 올스타 라이브 메들리 라이브13명이 모두 등장하는 앙코르 무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4용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 아이돌마스터시리즈 첫 한글판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의 발매일이 928일로 정해졌다고 밝혔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플레이어가 프로듀서가 되어 765프로덕션의 13명의 아이돌들과 합숙을 하고, 함께 교감하며 육성함으로써 톱 아이돌로 이끌어 가장 큰 이벤트인 '익스트림 라이브'의 성공을 목표로 한다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프로듀서로서 영업이나 레슨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돌의 능력들을 성장 시킬 수 있다. 아이돌들의 영업 중에 상대방과 여러 가지 교섭을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영업을 통해 머니나 팬의 수를 늘릴 수 있다. 또한 버스트 레슨, 표현력 레슨, 메이크업 레슨 등 다양한 레슨을 통해 아이돌의 능력이나 경험치를 올릴 수도 있다.

 

특히, 1년에 4, 여름 가을 겨울의 마지막에는 올스타 라이브가 개최된다. 올스타 라이브는 765 프로덕션 전원으로 3 연속 스테이지를 하는 라이브와, 논스톱의 메들리 형식 종류가 준비 되어 있다.

 

'메들리 라이브' 765 프로덕션의 아이돌 전원이 함께하 하나의 라이브이다. 스페셜 믹스 음악의 논스톱 메들리로 아이돌 전원이 배턴을 이어 받으며 라이브의 성공을 노려 있다. 나아가 올스타 라이브의 앙코르에서는 13명이 모두 스테이지에 오르는 올스타 무비도 준비 되어 있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2 한글 자막 PV: https://youtu.be/HZTC29uhEc4>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928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장르: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

권리표기: ©窪岡 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