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5. 26. 17:01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한국어판 발매 결정

-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주요 개발진이 대거 참여한 기대 신작 RPG

-      최대 40명의 여단 편성과 부위 파괴 등의 색다른 재미요소 탑재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Vita전용 R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의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은 커다란 지하미궁을 탐험하는 3D 던전 탐색형 RPG이다. 플레이어는 마녀 드로니아가 소유한 “1권의 책이 되어 인간이 범접하지 못하는 고대의 지하미궁을 파헤치는 여정에 오르게 된다. 플레이어는 마녀가 만들어준 인형 병사들을 파견해 미궁의 비밀을 밝혀내야 한다.

 

 던전을 공략할 때, 최대 40명의 인형병사들을 편성해 마녀의 여단을 이끌어가게 되는데, 캐릭터 고유의 능력과 직업별 특성이 다채롭기 때문에, 각 부대의 구성에 따라 전투의 효율과 전략이 달라진다. 또한, 부위 파괴 등이 탑재되어 파괴된 부위에 따라 공력력, 방어력 등 캐릭터의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등 다채롭고 재미있는 요소가 돋보인다.

 

한편,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개발에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주요 개발진이 대거 참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의 디렉터는 이즈미 타츠야’, 캐릭터 디자인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시리즈의 하라다 타케히토’, 마찬가지로 음악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시리즈의 사토 텐페이가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년 연내

플랫폼 :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RPG

 

저작권: ©2016 Nippon Ichi Software, Inc.

©2016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