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4. 30. 14:08

 

소녀체벌RPG ‘크리미널 걸즈2’ 한국어판 오늘 발매

-      531일까지 디지털 다운로드판에 특전 DLC와 커스텀 테마 증정

-      PlayStation®Vita 전용 커스텀 테마 별도 판매 개시

-      SNS로 스크린샷 공유하자! 발매 기념 이벤트 개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Vita전용 소녀체벌RPG “크리미널 걸즈2를 오늘(428)부터 정식 판매를 개시한다고 한다.

 

“크리미널 걸즈2는 성인들을 위한 파격적인 게임요소와 완성도 높은 게임성, 뛰어난 전략성을 자랑하는 전투 시스템과 파티 시스템 등을 내세워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온 수작 RPG이다. 플레이어는 7명의 반죄인 소녀들을 갱생시키고, 지옥의 탑 정상으로 인도해 현세로 돌려보내야 하고, 이 과정에서 소녀들은 자신들의 죄와 마주하면서 조금씩 성장해나가게 된다.

 

인트라게임즈는 크리미널 걸즈2”의 발매를 기념하여 428일부터 58일까지 플레이 스크린샷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고, 100명을 추첨하여 PSN 충전코드 3,000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695727877)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달 21일부터 시작된 예약판매는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내며 조기 품절되었고, 과도한 수요가 몰려 품귀현상이 일어나기도 했다. 특히 한국 한정판에만 제공되는 대형 타페스트리와 컴플리트 가이드북에 대한 반응이 굉장히 뜨거웠다. 뿐만 아니라 일반예약판과 초회판을 찾는 유저도 상당수였던 것으로 밝혀져 추가 물량을 준비 중이다.

 

크리미널 걸즈2” 디지털 다운로드판도 오늘부터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며, 531일이전에 구입할 경우, ‘크리미널걸즈2 PlayStation®Vita 커스텀 테마두근두근 변신! 남매 플레이 DLC’를 함께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커스텀 테마는 단독 판매를 실시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3,000원이다.

 

크리미널 걸즈2” 패키지판은 오늘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매장에서 판매를 실시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428

플랫폼 :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Inc.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Co., Ltd.

장르: 소녀체벌RPG

 

저작권: ©2015 Nippon Ichi Software, Inc.

©2016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