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4. 24. 11:10

 

요마와리: 떠도는 밤아바타 5종 세트 무료 배포

-      한국 PSN을 통해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아바타 세트 배포

-      반가운 게임 캐릭터들을 내 프로필 이미지로 설정해보자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Vita전용 밤길 탐색 어드벤처 “요마와리: 떠도는 밤”의 아바타 세트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요마와리: 떠도는 밤”은 늦은 시각, 어둠이 깔린 거리가 보여주는 낯선 모습에 관한 공포를 어린 소녀의 시점에서 그린 탐색 어드벤처 게임이다. 특히, 밤이 되면 들리는 음산한 소리의 효과 연출에 공을 들여 심리적 공포 분위기를 잘 조성해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비주얼 자체가 귀여운 초등학생 소녀 컨셉이기 때문에 반전 효과로 인해 기대 이상의 공포를 선사한다.

 

출시 당시 타이틀 부제 공모전을 통해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낸 데에 이어 일본 한정 아트북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상승세를 이어갔다. 또한, 인트라게임즈는 그 동안 제품을 사랑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프로필 설정에 적용할 수 있는 PlayStation®4요마와리: 떠도는 밤 아바타 5종 세트를 무료 배포하기로 결정했다. 게임의 캐릭터들을 자신의 프로필 이미지로 설정할 수 있는 해당 아바타 5종 세트는 일본 현지에서는 유료 판매되고 있는 아이템으로, 422(오늘)부터 한국 PSN™ STORE에서 감사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여 누구든지 자유롭게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프로모션 코드: 5ME6-HGNR-HQ7Q

 

    하나의 코드로 50,000명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지정된 다운로드 횟수를 소진하면 자동으로 배포가 중단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일: 20161 22

플랫폼 :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Inc.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Co., Ltd.

장르: 밤길 탐색 어드벤처

 

저작권: ©2015 Nippon Ichi Software, Inc.

©2016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