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4. 22. 04:23

 

싸워라, 불타버릴 때까지

오늘 발매 PS4, PS Vita원피스 버닝 블러드’(한글판)

추가 온라인 모드 해적기 공방전예고!

 

- 전세계 유저를 상대로 벌이는 해적기 공방전모드, 531일부터 오픈!

- ‘나카지마 코우지총괄 프로듀서로부터 한국 유저들에게 전하는 비디오 메시지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늘(421) 발매하는 PS4, PS Vita용 대전 액션 게임 원피스 버닝 블러드’(한글판)의 차후 업데이트 요소해적기 공방전의 내용과 총괄 프로듀서의 비디오 메시지를 공개했다.

 

원피스 버닝 블러드는 원작에 등장하는 악마의 열매와 패기를 초 재현한 대전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 라인업과 각 캐릭터들의 고유 스킬 사용으로 원작의 팬들 뿐 아니라 기존에 대전 액션을 즐겨 하는 팬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 작품은 캐릭터 별 시점으로 감동의 마린포드 편을 체험할 수 있는 정상전쟁모드를 비롯하여 ‘Wanted VS’, ‘레일리의 훈련’, ‘프리 배틀/트레이닝’, ‘온라인모드 등 풍성하고 다양한 모드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또 하나의 온라인 모드 해적기 공방전모드가 531일부터 추가 된다. 해적기 공방전은 플레이어들이 다른 온라인 대전 상대들과 실력을 겨루는 추가 모드로, 특별히 지정된 지역에서 참가를 원하는 팀을 정한 후 상대 팀과 지역을 획득하는 것을 겨루는 모드이다.

 

특히 발매를 맞이하여 본 작품의 총괄 프로듀서인 나카지마 코우지 프로듀서가 한국 유저들에게 보내는 비디오 메시지도 공개되었다. 나카지마 코우지 프로듀서는 작품을 비롯한 각종 특전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더불어 한국에서도 이번 작품이 동시 발매가 된 만큼 전세계 유저들과 즐겨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나카지마 코우지 프로듀서 비디오 메시지: https://youtu.be/2BQq9zWjOt4>

 

PS4, PS Vita원피스 버닝 블러드는 오늘부터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421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S Vita

장르: 대전 액션

권리표기: ©Eiichiro Oda/Shueisha, Toei Animation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