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11. 28. 08:57

 

PS Vita용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 (한글판)

1PV 공개 및 신규 정보 공개

 

- 신규 시스템 포스 시스템과 게임 모드 ‘EXTREME FORCE 모드등으로 더욱 강력해진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시리즈의 최신작

- 시스템 소개와 참전 기체 등이 포함 된 제1차 한글판 프로모션 비디오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오는 겨울 PS Vita로 발매 예정인 팀 배틀 액션 게임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의 한글판 PV 1탄과 게임 시스템 정보를 공개했다.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처음으로 PlayStation Vita로 발매되는 작품으로, 다채롭고 호쾌한 공격을 구사하는 익스트림 액션으로 시리즈 특유의 22 배틀을 즐길 수 있다. 가정용 시리즈로는 처음으로 '건담 G의 레콘기스타',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의 참전이 결정 되었으며, 특히 본 작품의 한글화가 결정되면서 많은 게이머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또한, 신규 시스템 '포스 시스템'과 게임 모드 'EXTREME FORCE 모드'에 대한 정보도 새롭게 공개 되었다.

 

■ 포스 시스템

이번 작품에서는 버스트 어택을 대신하여 '부대전'미션이 새로 추가되었다. '포스 시스템'은 이러한 '부대전'에서 플레이어가 부대장이 되어 동료의 소대나 전함에 이동 지시 또는 지원 요청을 하는 시스템을 칭한다. 배틀 중에 항시 코맨드 모드로 이행할 수 있으며, 이동시키고 싶은 CPU소대를 선택하여 맵상에서 지시를 내림으로써 간단하게 이동을 시킬 수 있다. 전황에 맞추어 소대의 진군 또는 후퇴, 합류를 자유롭게 시킬 수 있어 뛰어난 전략성을 자랑한다.

 

EXTREME FORCE 모드

'EXTREME FORCE'모드에서는 오리지널 미션을 비롯하여, '기동전사 건담' ~ '기동전사 건담 UC'까지의 우주세기의 명장면들을 다채로운 미션들로 체험할 수 있다. MS를 획득하거나 파일럿을 육성하고, 오리지널 부대를 편성하거나 운용하며 파고들기 요소까지 준비되어있는 메인 모드이다.

 

또한, 본 작품의 소개와 게임 시스템을 확인 할 수 있는 제1차 한글 PV도 공개 되었으며, 포스 시스템의 소개를 비롯하여 오리지널 부대 편성 미션 등의 내용을 감상할 수 있다.

 

<PV: https://youtu.be/i6bpkrpFVcQ>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겨울 내 발매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Vita

장르: 팀 배틀 액션

권리표기: ©SOTSUSUNRISE ©SOTSUSUNRISE MB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