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10. 12. 23:53

 

[오픈케이스] 키넥트 러시 : 디즈니 픽사 어드벤처

 

 

2012년 자막 한글화를 통해 정식 발매된 [키넥트 러시: 디즈니 픽사 어드벤처(Kinect Rush: A Disney Pixar Adventure)] 입니다.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이 Xbox360 키넥트 센서를 활용해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을 온 몸으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MS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코드가 동봉되어 있는데, 이미 등록 유효기간이 지났더군요. 그래서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센터에 문의해봤는데, 등록하지 않는 코드임을 확인하고 보상해 주더군요.

 

 

 

 

[인크레더블]의 히어로가 되어 악당과 대결을 펼치고, []에서는 칼 할아버지를 도와 모험을 펼치며, [토이스토리]에서는 직접 로봇 장난감이 되어 위기를 벗어나기도 합니다.

 

 

 

 

[]에서는 모션 레이싱 경주를 펼치고, [라따뚜이]에서는 생쥐가 되어 파리를 모험하는 등 디즈니 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을 게임으로 구현해 퍼즐을 풀고 다양한 액션을 펼쳐 나갈 수 있습니다.

 

 

 

 

Xbox360의 키넥트를 활용해 인기 애니메이션의 캐릭터가 되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흥미를 유발하지만, 고질적인 키넥트의 인식 문제와 달리기, 던지기, 점프 등 다소 반복적인 패턴은 아쉬움으로 남네요.

 

그래도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을 한 타이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게임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