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8. 28. 14:49

 

다크판타지 ‘마녀와 백기병 Revival’ 한글 로고 공개,

신규 시나리오 환영의 탑연성시스템 소개

 

-      일기당천 메타리카? 환영의 탑에서 마음껏 날뛰어보자

-      나만의 능력 조합을 만드는 연성시스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2015년 연말 정식 발매를 예정하고 있는 PlayStation®4전용 다크판타지 액션게임 “마녀와 백기병 Revival의 한글판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마녀와 백기병 Revival PlayStation®3용 소프트웨어로 발매되었던 ‘마녀와 백기병’을 기반으로 다양한 요소를 추가하여 PlayStation®4로 발매하는 액션RPG이다. 무기 기반의 독특한 콤보 시스템과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다크 판타지를 기반으로 전개되는 상상을 초월하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신규 시나리오 환영의 탑마고리아라는 평행 세계를 무대로 기존 캐릭터들의 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환영의 탑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소지하고 있는 무기 한 개를 헌납해야 한다.복층 형태로 구성된 이 던전의 난이도와 마물이 드롭하는 아이템의 희소도는 입장할 때 헌납한 무기의 레벨에 따라 결정된다.또한,환영의 탑에서만 입수할 수 있는 농축 마나라는 아이템을 일정량 모으면 메타리카를 소환하여 5way 마법이나대마법 같은 강력한 능력으로 마물들을 일망타진하는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추가 요소로 장비의 연성시스템이 탑재되었다.플레이어는 환영의 탑을 공략하며 수집한 촉매아이템과 장비를 결합하여 공격력,방어력,치명타 확률,체력,내성 등 다양한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이로 인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고유의 조합을 찾아내는 것도 하나의 재미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년 연말

플랫폼 : PlayStation®4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다크판타지 액션게임

 

저작권: ©2013-2015 Nippon Ichi Software, Inc.

©2015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